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요약
I. INTRODUCTION
II. THEORETICAL BACKGROUND
III. OVERVIEW OF THE CURRENT RESEARCH
IV. STUDY 1
V. STUDY 2
VI. SUMMARY AND DISCUS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위해도 평가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1
기존제품과 신제품에 대한 정보의 순서적 맥락이 제품교체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다른 사용자 점화가 신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해석수준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4 .02
업사이클링 vs. 리사이클링: 친환경 제품유형, 자아해석, 자기표현적 단서가 소비자들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20 .01
소비문화 척도를 이용한 소비가치의 세분화 집단별 사회적기업의 제품 평가와 구매의도 차이분석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15 .06
수입자동차 시장에서 소비자의 양면성이 소비가치와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7 .01
중국 브랜드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제품지식의 역할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스마트 제품 혁신성과 소비자 가치 평가: 스마트폰 제품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8
제품안전관리 법 · 제도의 현황과 개선과제
경제규제와 법
2017 .05
과거 유사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가 컨버전스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제품 용도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1 .12
통제 결핍과 소비자의 자아탄력성이 개인화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악한 제품 공익연계광고는 어떻게 해야 하나?: 제품죄책감, 의제적합성, 해석수준의 상호작용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신제품개발의 소비자 공동가치창출 활동에 관한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16 .10
제품인증마크가 한국과 중국소비자의 제품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소비자의 사고방식이 제품선택을 변화시키다
경영학연구
2016 .06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CSR) 프레이밍이 소비자의 기업 평가에 미치는 영향: 진정성 인식의 매개효과와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소비자기본법 10년, 소비자교육 평가와 전망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소비유형, 소비맥락, 자기해석이 소비자 행복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인상관리가 사회적기업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1 .05
자기해석(Self-construal)이 제품 구색에 대한 선호와 다양성 추구 행동(Variety Seeking Behavior)에 미치는 효과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