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Z세대의 화장품 사용 행동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4 .10
중국 여성의 기초화장품 선호도 및 사용실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4
중국 화장품의 수출 증대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국내 기능성화장품 범위 확대 방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 및 기대 정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화장품 소비욕구가 맞춤형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매동기를 매개효과로 -
한국웰니스학회지
2020 .11
뷰티 소비시장의 변화에 따른 비건 화장품 매칭 융합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개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화장품 유통기한 알림이 앱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패키지디자인의 시각요소에 관한 비교분석 연구 -글로벌 화장품과 중국 화장품 상위 5개 브랜드를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19 .01
자유학기제 화장품교육 융합프로그램 개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화장품 플라스틱 용기 사용에 관한 소비자의 인식과 화장품 기업의 환경 융합적 마케팅 전략 방안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12
Research on Character Collaboration Expression in Cushion Cosmetic Products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7
4년제 대학 화장품관련학과 교육과정 현황 분석 - 전문가 집단 심층 분석을 중심으로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6
기능성 화장품용 원료로 활용 가능한 풀러린 소재의 동향과 전망
기술경영
2019 .01
기능성 화장품의 소비가치와 구매행동의 관계분석 -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10
남성 화장품 용기 디자인에 대한 선호도 복합 연구 -한국 남성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12
화장품 소비자의 미용지식 및 구매결정요인이 기초화장품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와융합
2023 .07
Z세대의 화장품 사용 행동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Creation of PUBLIC VALUE Service: The Effect of Cosmetics Consumption Needs on the Motive to Purchase Customized Cosmetics -With the Perception of Customized Cosmetics Dispensing Managers as a Moderating Effect-
Public Value
2021 .12
친환경 융합디자인 방식이 적용된 경량화 화장품 용기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태도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네트워크 기반 화장품 원료 선별 최적화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