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야구 팬 관계 네트워크가 구단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구단의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8
프로야구단의 마케팅활동과 구단이미지, 구단동일시, 구단태도 및 구단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프로스포츠리그 경쟁환경에서의 다양한 지위효과와 팀 경기력 간의 관계 : 한국프로농구리그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6
프로배구 팬-팀 관계의 질이 팀 동일시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프로야구 선수의 비윤리적 행동으로 인한 선수이미지가 구단이미지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2
국내 프로야구 구단의 자생력 확보 시도분석 및 향후과제: 삼성라이온스 관리를 중심으로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17 .02
프로야구 구단의 진정성과 구단 이미지, 구단 태도 및 구단 충성도와의 구조적인 관계: 순차적 통합방법설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8
프로야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단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0
프로야구 소비자가 지각한 지도자 이미지와 팀 충성도 관계에서 구단 신뢰의 매개효과 검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5 .02
프로스포츠구단의 이미지와 내·외부역량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과 구단동일시 및 장기지향성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2 .10
중·고등학교 여자축구 선수들의 팀요인 및 진로결정수준 차이 : 학교급 및 팀성적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0 .07
프로농구단의 팀 속성과 팀 만족, 팀 동일시 및 팀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서비스 마케팅 믹스가 재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경남 FC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6
프로야구구단의 추억마케팅이 팀 자긍심, 연고지 애착도, 팬 확충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0
중국 프로축구단의 SNS정보공유와 구단태도, 구단이미지, 구단공신력 및 시청만족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2 .10
사회인야구동호인들의 팀 이탈 및 재참여 요인에 대한 귀납적 범주분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18 .12
프로야구단의 스포츠 윤리경영에 대한 개선방향 탐색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2 .07
스포츠 관여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 심리적 지속 모델(PCM)과 브랜드 아키텍처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IPA 기법을 이용한 프로야구 팀 속성에 대한 중요도와 만족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