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설득 커뮤니케이션에 기반을 둔 TV 공익광고 개선방안 : 중국의 TV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뉴미디어 광고, 제품의 소비자를 광고의 생산자로 만들다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미디어 솔루션의 융합적 산물 초현실주의 광고 표현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9
TV 광고의 광고소구 유형별 긍정적 광고 태도를 형성하는 감성요인 분석: 선호도, 효과성, 신뢰성, 정보성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소셜 미디어 광고 표현에 따른 소비자 실증연구 : 패션 광고를 중심으로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2 .12
유튜브 이용자들의 온라인광고에 대한 인식 및 광고규제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모바일 증강현실 광고의 맥락특성에 따른 수용자 반응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물리학을 융합한 광고 표현 전략에 관한 연구 : 뉴턴의 운동 법칙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12
SNS 광고 구성요인이 광고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한국 공익광고 캠페인의 문화가치의 변화 - 1981년~2021년 인쇄광고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4 .08
숏폼광고 인플루언서의 속성이 광고 정보성, 광고 오락성, 광고의 개인화 특성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08
리워드 방식을 융합한 모바일 광고효과 증진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1
복수제품 인쇄광고물에서 광고위치 효과
감성과학
2015 .01
공익광고 언어에 나타난 인지언어학적 표상 : 공익광고 ‘아동 안전-운전자가 보호자’편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2 .06
가상광고 유형과 방송프로그램 종류 및 맥락일치 유무에 따른 광고효과: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0 .01
온라인 패션광고의 지속가능성 평가에 대한 소비자 혁신성 효과
감성과학
2016 .01
중국 공익광고 포스터의 시대별 소구 방식과 시각 표현에 관한 연구 : 1990년 이후 정부 주도 공익 포스터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공익광고에 대한 수용자의 지불의향 특성 연구
한국혁신학회지
2020 .08
An Effect of Conformity Psychology on the Advertisement Effectiveness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culture technology
2017 .01
Improvement measures about public service advertisements related to health promotion measure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