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 디자인의 적합성, 소비자가 지각하는 제품 창의성과 소비자 반응 간 관계에 대한 다학제적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12
뉴미디어 광고, 제품의 소비자를 광고의 생산자로 만들다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TV 광고의 광고소구 유형별 긍정적 광고 태도를 형성하는 감성요인 분석: 선호도, 효과성, 신뢰성, 정보성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감각적 혁신성향에 따른 사물인터넷(IoT) 제품 광고의 수용자 효과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실버세대 신체특성과 감성요소를 적용한 재활제품 실무디자인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7
신제품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에 관한 통합적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제품검색광고 내 제품 이미지 위치와 판매 단위 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2
미디어 솔루션의 융합적 산물 초현실주의 광고 표현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9
소셜 미디어 광고 표현에 따른 소비자 실증연구 : 패션 광고를 중심으로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2 .12
제품 인증마크가 소비자의 제품선택에 미치는 영향 비교 연구 : 한국과 중국 대학생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8
광고 모델의 국적과 메시지 및 신제품 유형, 문화적 거리감이 광고 및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신제품 독특성 및 주변 제품의 의인화가 신제품 구매 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4
재활용 제품의 가격 경쟁력에 대한 소비자 인식 분석
한국혁신학회지
2022 .05
키워드 전략적 프레임워크를 통한 제품디자인개발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6
제품에 스토리가 부여된 사용자 감성 연구 - 애플 제품의 광고 사례를 통한 산업디자인의 스토리 경험 요소 추출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A Framework Exploring the Pivotal Role of Preannounced Information Attributes in the Chinese Market: Moderating Effects of Product Knowledge and Product Innovativenes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한국제품 데이터기반의 소비자제품 정량적 리스크평가방법연구
안전문화연구
2024 .04
GUI기반 융합 콘텐츠 소비 제품 디자인요소 인식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3
인공지능 기반 제품 외형의 요구사항 분석 연구: 성별과 연령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온라인 패션광고의 지속가능성 평가에 대한 소비자 혁신성 효과
감성과학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