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선행연구 검토
Ⅲ. 연구 방법 및 자료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Recycling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12
Green recycling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12
Green recycling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1 .12
제품 디자인의 적합성, 소비자가 지각하는 제품 창의성과 소비자 반응 간 관계에 대한 다학제적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12
신제품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에 관한 통합적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실버세대 신체특성과 감성요소를 적용한 재활제품 실무디자인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7
신제품 독특성 및 주변 제품의 의인화가 신제품 구매 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4
복수제품 인쇄광고물에서 광고위치 효과
감성과학
2015 .01
제품 인증마크가 소비자의 제품선택에 미치는 영향 비교 연구 : 한국과 중국 대학생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8
A Study on the Effect of Group Commitment on Improving Awareness of Recycling through Gamification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A Framework Exploring the Pivotal Role of Preannounced Information Attributes in the Chinese Market: Moderating Effects of Product Knowledge and Product Innovativenes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키워드 전략적 프레임워크를 통한 제품디자인개발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6
온라인 환경 하에서 제품가격의 동적인 변화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2
한국제품 데이터기반의 소비자제품 정량적 리스크평가방법연구
안전문화연구
2024 .04
인공지능 기반 제품 외형의 요구사항 분석 연구: 성별과 연령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실사 기반 VR 콘텐츠의 감성 반응 연구: 360 제품 이미지를 중심으로
감성과학
2020 .01
Mitigating Hazards by Better Designing a Recycling Program: Lessons Learned from South Korea
Journal of Contemporary Eastern Asia : JCEA
2015 .01
신제품 개발에 대한 조직 내 인식 실증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플라스틱 자원순환의 필요성 및 서비스 제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GUI기반 융합 콘텐츠 소비 제품 디자인요소 인식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