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패션광고의 지속가능성 평가에 대한 소비자 혁신성 효과
감성과학
2016 .01
TV 광고의 광고소구 유형별 긍정적 광고 태도를 형성하는 감성요인 분석: 선호도, 효과성, 신뢰성, 정보성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뉴미디어 광고, 제품의 소비자를 광고의 생산자로 만들다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복수제품 인쇄광고물에서 광고위치 효과
감성과학
2015 .01
“사물인터넷(IoT)”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5 .03
소셜 미디어 광고 표현에 따른 소비자 실증연구 : 패션 광고를 중심으로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2 .12
모바일 증강현실 광고의 맥락특성에 따른 수용자 반응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정보유출, 시간절약, 공간극복, 원격조정이 지각 및 인지, IoT 제품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10
광고 모델의 국적과 메시지 및 신제품 유형, 문화적 거리감이 광고 및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미디어 솔루션의 융합적 산물 초현실주의 광고 표현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9
유튜브 이용자들의 온라인광고에 대한 인식 및 광고규제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사물인터넷 서비스의 사용자 가치 요인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6 .08
SNS 광고 구성요인이 광고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A Framework Exploring the Pivotal Role of Preannounced Information Attributes in the Chinese Market: Moderating Effects of Product Knowledge and Product Innovativenes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IoT 환경을 위한 게임 기획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리워드 방식을 융합한 모바일 광고효과 증진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1
가정용 사물인터넷 제품 디자인을 위한 사용자 니즈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1 .01
사물인터넷과 미디어기업의 혁신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가상광고 유형과 방송프로그램 종류 및 맥락일치 유무에 따른 광고효과: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0 .01
숏폼광고 인플루언서의 속성이 광고 정보성, 광고 오락성, 광고의 개인화 특성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