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강태영 (한양대학교)
저널정보
영남춤학회 영남춤학회誌 영남춤학회誌 제9권 제3호
발행연도
2021.12
수록면
21 - 46 (2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마케팅 믹스(7P)를 통한 성인발레 운영방안은 신규 고객 회원의 확보와 유지, 고객의 만족, 성인발레 업체의 재이용효과, 수익 구조 개선 및 구전 의도와 같은 다양한 마케팅적 경영 효용성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연구 목적은 첫째, 성인발레의 개념에 관한 전반적인 고찰과 함께 성인발레의 현재 상황을 파악·이해하고, 둘째, 이 분야의 연구가 성인발레를 더욱 활성화시킬 수 있는데 공헌할 수 있도록 성인발레 업계의 운영방안 제안에 두었다. 따라서 연구자는 Boom & Bitner(1981)마케팅 믹스 이론에 성인발레를 대입·적용하여 성인발레의 프로그램 및 물리적 제품, 성인발레의 수강비용, 성인발레의 입지조건, 성인발레의 프로모션, 성인발레의 환경요건, 성인발레의 인적자원, 성인발레의 후속 서비스를 중심으로 고찰하였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37)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