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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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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와 한국어 모어 화자의 정도부사 사용 양상 비교 연구
우리어문연구
2024 .01
요청의 의미를 나타내는 한국어 문형의 상황 맥락 정보 분석
어문론총
2021 .09
한국어 초급 교재에 나타난 국어 정도부사 실현 빈도에 대한 연구 -말뭉치와의 비교를 통해서-
언어과학
2019 .01
한국어 교수·학습을 위한 유의 관계 강조부사 연구 - 말뭉치 분석을 중심으로 -
언어사실과 관점
2024 .02
현대 한국어 문어 코퍼스 기반 연접 언어 단위 사용 양상 분석-상징 부사의 출현 양상과 한국어 교육에서의 활용-
언어와 문화
2021 .08
말뭉치를 이용한 한국어 문형 및 어휘 연구의 현황과 과제
한국어학
2019 .05
한국어 교육 항목으로서 ‘아니다’ 정형표현의 의미와 기능
한말연구
2021 .01
학습자 중심의 한국어 문형 교육을 위한 제언
코기토
2017 .06
한국어 [... V ... V] 표현의 종합적 통사 분석 Ⅱ : 부동사 구문과 공백의 유형
언어
2015 .12
한국어 [... V ... V] 표현의 종합적 통사 분석 III : 관용표현 구문과 합성어
언어
2016 .04
한국어 [... V ... V] 표현의 종합적 통사 분석 I : 보조용언류 구문과 격 교체 현상
언어
2015 .09
1960년대 한국어 교재에서의 언어와 사회 문화 양상
사회언어학
2015 .01
한국어 학습자의 숙달도별 어휘 사용 양상
이중언어학
2019 .01
학습자 언어 연구 자료로서의 ‘한국어 학습자 말뭉치’ 활용 방안 모색
언어사실과 관점
2021 .01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빈도부사의 어휘 정보 연구 - ‘늘, 언제나, 항상’을 중심으로 -
한민족문화연구
2016 .12
한국어 회화 교재에 나타난 지시적 화행 표현 문형과 한국어 모어 화자의 실제 사용 관련성 분석 연구 - 부탁, 제안 표현을 중심으로 -
언어사실과 관점
2021 .01
구어 어휘의 어종별 분포 연구 - 문어 어휘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언어사실과 관점
2016 .01
20세기 초 구어 말뭉치에 나타난 국어의 문법적 특징
한국어학
2016 .05
중국어 부사 ‘还’의 한국어 대응표현 연구-중한 구어 병렬말뭉치를 중심으로-
언어사실과 관점
2015 .01
중급 학문 목적 한국어 학습자의 표현 문형 사용 연구 - 논증적 텍스트를 중심으로 -
언어사실과 관점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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