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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연구 배경과 목적
2. 이론적 배경 및 선행 연구 검토
3. 자원준거 이론(VRIO) 모델로 본 국내외 OTT 플랫폼별 전략 분석
4.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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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OTT 서비스 플랫폼 국내시장 진출 이후 K-콘텐츠의 생존 전략에 관한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2 .10
중국 키즈카페를위한디자인전략연구 - 복합문화시설형을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글로컬 브랜드화를 위한 키즈 놀이콘텐츠 연구 - 국내 키즈카페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8 .01
OTT 플랫폼 스포츠중계에 대한 시청자 인식 분석 연구: 쿠팡 플레이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2 .09
OTT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사 특성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3 .10
미국의 OTT플랫폼 산업과 정책
통신원리포트
2021 .11
OTT 플랫폼 확장에 따른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 방안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2 .08
OTT 서비스 특성이 OTT 서비스의 이미지, 만족 그리고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골드키즈(Gold Kids) 트렌드로 접근한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연구 : 부산 자갈치시장을 대상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영국의 OTT플랫폼 산업과 정책
통신원리포트
2021 .11
스포츠 OTT 플랫폼 서비스의 이용동기가 이용만족도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6
키즈런 활동참여가 초등학생의 인성, 체력 및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8 .06
키즈카페 공간구성에 나타나는 감성디자인 요소 분석 - 복합문화시설형 키즈카페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1
OTT 플랫폼의 스포츠 콘텐츠 서비스 특성이 충성도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만족도 매개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6
확장된 의미의 러닝 콘텐츠 플랫폼으로서의 유튜브 분석 연구 : 학습자, 교수자 관점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0 .12
OTT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 경험 디자인 개선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2 .11
OTT 서비스의 지속적 이용을 위한 큐레이션 디자인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OTT 플랫폼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에서 나타나는 아니메의 OVA적 특성연구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4 .08
OTT 시장이 영화산업에 가져온 영향의 양면성 - 영화 〈경마〉, 〈승리호〉를 중심으로
씨네포럼
2021 .08
스포츠 콘텐츠 서비스 동영상 플랫폼 간 적소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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