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데이터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틱톡 플랫폼에서 한국 관광지의 관광 정보 품질이 관광이미지 및 방문의 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 잠재관광객을 대상으로 -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마트 관광’은 왜 틱톡 트렌드가 됐을까
한경BUSINESS
2024 .10
짧은 동영상 틱톡(TIK TOK)의 만족도 및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21 .02
MZ세대 넌 누구니
더스쿠프
2020 .07
10대·40대를 왜 묶어? 닮은 듯 다른 MZ세대
매경이코노미
2022 .02
MZ세대를 들여다보다
이슈&진단
2021 .12
[Infographic] 틱톡 두번째 위기와 혁신_“틱톡 끝났다” 편견 또 깰까
더스쿠프
2021 .07
[Market Analysis _ 틱톡이 그린 빅픽처] “유튜브 나와!” 신기능 장착한 틱톡의 꿈
더스쿠프
2024 .08
숏폼 동영상이 단기여행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틱톡의 특징을 중심으로-
중국과 중국학
2024 .09
기성세대의 권위주의와 MZ세대에 대한 부정적 태도
사회과학연구
2023 .12
[생생 경제교실] 몰아내려는 미국 VS 맞서는 '틱톡'
리딩톡톡(구 톡톡매거진)
2024 .06
중국 SNS 관광정보 특성이 MZ세대의 한국 관광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경험가치와 몰입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4 .09
브랜드 진정성에 대한 지각된 차별화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MZ세대 성향의 조절효과와 조절된 매개효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3 .02
[Part Ⅰ] MZ 세대는 누구_세계의 중심에 선 디지털 원주민 : 글로벌 MZ세대 vs 대한민국 MZ세대
매경럭스맨
2021 .10
농촌관광 제약요인에 따른 MZ세대 관광자 세분화 연구
관광학연구
2024 .05
[미국_ 美 데이터 주권 논쟁 핵심은 ‘틱톡’] 틱톡 퇴출 시 여파에 주목하는 미 언론, 틱톡 금지법 반대 의견도 팽팽
신문과방송
2024 .07
MZ세대의 골프관광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 분석: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하여
관광진흥연구
2024 .03
『중국 MZ세대와 미래』
중소연구
2023 .05
MZ세대와의 소통은 다른가요?
충북 Issue & Trend
2021 .09
숏폼 콘텐츠(틱톡 등) 관련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1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