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가치가 패스트 패션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5 .06
패션산업에서 3D 프린트 제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연구
복식문화연구
2018 .01
패스트 패션 브랜드 재구매의도의 선행변수- 브랜드 진정성,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사랑 -
복식문화연구
2020 .01
친환경 패션 제품 소비 가치 만족도가 브랜드 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복식문화연구
2024 .08
소셜커머스에서 20~30대 남성의 재구매 의도와 구전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소셜커머스 특성과 소비자 개인 특성을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17 .01
스마트패션제품 수용에 관한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모형 실증연구
복식문화연구
2016 .04
중국 상해 패션 시장의 특성과 한국 패션 브랜드의 경쟁력 분석
복식문화연구
2017 .01
패션 브랜드 가상공간에서 메타버스의 속성과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
복식문화연구
2024 .06
패션 아트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5 .06
패션광고 유형과 패션브랜드 확장, 소비자 혁신성이 광고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8 .01
친환경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 혼란과 가치, 가격민감성 연구
복식문화연구
2021 .01
패션폐기물의 공공분리배출과 순환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영향요인
복식문화연구
2023 .04
한국 패션 디자인 진흥 정책이 신진 패션 디자이너의 브랜드 운영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6 .04
패션 스트레스는 어떻게 측정할 수 있는가? 패션 스트레스의 다차원 척도 개발 및 타당화
복식문화연구
2024 .04
The types and expressions of new media fashion film
복식문화연구
2020 .01
소셜커머스 이용자들의 의복쇼핑성향과 지각된 위험이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5 .06
원측(圓測)의 리성(理性)과 행성(行性) 해석의 연원과 특징 - 지론사(地論師)와 섭론사(攝論師)와의 연속성에 주목하여 -
철학논집
2022 .02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 TV드라마 시청이 한국 패션제품 태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 드라마 등장인물과의 유사성과 국민이미지 역할을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17 .01
패션제품 구매과정에서 소비자 망설임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복식문화연구
2016 .06
从“吃”看动词不同论元作宾语的省略情况
동아인문학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