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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실패 후 서비스 회복속도가 옴니채널 픽업서비스의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 해석수준과 서비스회복 기대의 상호작용효과
소비자학연구
2018 .01
고객의 관계 성향을 고려한 항공사의 서비스 회복 전략 수립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서비스 회복 공정성과 회복 성과의 관계에 브랜드 동일시가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21 .02
서비스실패의 심각성이 회복과정과 고객관계에 미치는 영향 : 감정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8 .01
서비스회복 전략의 효과: 관계규범과 서비스실패 유형의 역할
상품학연구
2017 .01
의료서비스 실패상황에서의 고객반응, 서비스회복성과 및 서비스만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9 .01
항공사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기업-고객간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6 .01
호텔 서비스 실패에 따른 고객들의 서비스회복 기대감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서비스 회복만족과 고객충성도 관계의 조절변수 및 매개변수 탐구: 전환장벽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호텔 고객의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이 에반젤리즘에 미치는 영향 : 회복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08
서비스 유형과 서비스 실패가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 레포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5 .01
고객의 서비스실패 경험과 재이용의도: 종업원의 진정성 및 서비스회복 시스템의 3차항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20 .01
온라인쇼핑몰의 서비스 회복전략이 고객의 회복만족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7 .04
Verifying The Key Determinants to Service Recovery : Focused on Telecommunications, Restaurants, and Banking Sectors
산업혁신연구
2016 .01
택배서비스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실증연구: 20대 대학생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서비스회복 상황에서 고객과 기업 측면의 가치공동창출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3 .08
효과적인 P2P(Peer-to-Peer) 공유 서비스 회복 전략에 관한 연구: 퍼지셋 질적 비교 분석(fsQCA)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1 .01
항공서비스에서 Z세대의 서비스 회복에 대한 실증연구: 불평 행동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9 .10
서비스회복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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