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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유형과 서비스 실패가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 레포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5 .01
의료서비스 실패상황에서의 고객반응, 서비스회복성과 및 서비스만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9 .01
호텔 서비스 실패에 따른 고객들의 서비스회복 기대감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로봇 vs 사람, 누구의 실패가 더 부정적일까?: 서비스 종업원의 실패유형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22 .12
소매업 서비스 실패에서 사회화 과정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16 .01
효과적인 P2P(Peer-to-Peer) 공유 서비스 회복 전략에 관한 연구: 퍼지셋 질적 비교 분석(fsQCA)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1 .01
고객의 관계 성향을 고려한 항공사의 서비스 회복 전략 수립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서비스실패는 회복되어야 하는가?
호텔경영학연구
2020 .12
서비스회복기대가 고객 회복 만족 및 기업이미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15 .03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서비스회복 상황에서 고객과 기업 측면의 가치공동창출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3 .08
서비스회복 전략의 효과: 관계규범과 서비스실패 유형의 역할
상품학연구
2017 .01
서비스평가에 있어 서비스분위기의 고객지각, 서비스진정성,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역할: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집단 서비스실패 상황에서 고객간 상호작용의 파급효과: 감정전염과 집합행동이론의 적용
상품학연구
2020 .01
서비스 실패의 특성 요인과 고객용서-항공서비스 관점을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 기업평판도에 따른 고객의 서비스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산업혁신연구
2018 .01
당신의 고객들은 종업원의 진심을 알고 있을까?: 서비스실패회복 상황에서 서비스 공정성의 영향과 서비스 진정성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6 .01
서비스 종업원의 성격특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상호작용과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서비스 회복 공정성과 회복 성과의 관계에 브랜드 동일시가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21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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