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실증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료 서비스 실패에서 서비스 회복(보상)과 회복 공정성이 서비스 회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1 .01
호텔서비스 회복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7 .03
The Influence of Service Recovery Justice on Intention to Recommend for Retailer
유통과학연구
2020 .01
항공사의 서비스 실패 및 회복노력이 서비스 접점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04 .12
서비스 회복의 공정성이 레스토랑 고객 만족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5 .09
서비스회복절차와 고객, 프로세스, 종업원 성과 그리고 재무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2 .11
Verifying The Key Determinants to Service Recovery : Focused on Telecommunications, Restaurants, and Banking Sectors
산업혁신연구
2016 .01
서비스회복 수행이 서비스회복 만족, 브랜드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동통신사와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3
의료서비스의 불만처리에 대한 회복공정성이 회복후가치와 회복후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9 .01
항공사 서비스 회복 연구
관광경영연구
2008 .01
e-Service 회복품질의 유형별 회복 방안과 고객 만족에 관한 연구 : 여행사, 호텔, 항공사 홈페이지 이용자를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7
항공사 산업에 있어서 서비스 회복과 만족과의 관계 연구 : 서비스 실패 귀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09 .07
서비스회복과 고객반응 연구
여행학연구
2001 .12
호텔의 고객서비스 회복전략이 회복만족과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제성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서비스 실패에 따른 서비스 회복과 고객행동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3
The Influence of Service Recovery on Customer Revisit and Loyalty Intentions: A Case Study of Hotel Services in Vientiane, Lao PDR
동남아연구
2017 .01
지각된 공정성이 서비스 회복 만족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9
호텔레스토랑 서비스 회복 공정성, 회복만족 및 장기지향성의 관계
관광경영연구
2020 .01
서비스 회복과정에서 공정성과 고객의 반응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11
서비스 회복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