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역축제의 브랜드 지식이 지역의 이미지, 태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보령머드축제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18 .01
지역축제 스토리텔링속성에 의한 몰입이 브랜드이미지와 지역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8
축제참가자의 지역축제 의의에 대한 인식과 평가에 관한 연구 :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을 대상으로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15 .05
축제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방문객의 만족도와 축제브랜드 애착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재즈페스티벌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01
지역축제 체험요소가 축제 이미지, 지역 이미지 및 지역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안성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8
지역이미지와 지역축제 브랜드가치가 축제의 개최성과와 지역주민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청도 반시축제를 중심으로
한국지방자치연구
2017 .01
지역축제의 축제품질, 축제만족, 인지적 이미지, 정서적 이미지 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8
축제의 브랜드 개성과 긍정적 행동의도와의 관계에서 축제 방문 후 이미지 변화의 매개효과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7
문화관광축제 체험이 지역브랜드인지도, 지역브랜드이미지 및 지역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2019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05
축제의 방문동기와 도시브랜드자산 간의 영향 관계에 관한 연구 : 축제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02
도시이미지자산, 도시브랜드자산이 거주민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세종·아산 신도시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5 .08
지역 축제이미지가 방문객만족 및 지역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1
공연축제의 체험요인이 도시브랜드이미지 및 관광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부산 원 아시아 페스티벌(BOF)을 방문한 중국인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12
축제 이미지와 만족의 유형에 따른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제주들불축제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1 .09
지역축제의 축제품질, 축제만족, 인지적 이미지, 정서적 이미지 간의 관계 연구 : 2016 춘천국제마임축제를 중심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08
관광목적지의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전주한옥마을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6
축제 개최에 따른 지역주민의 지방정부 신뢰와 지역 영향인식 간 관계 연구 -안동 국제탈춤페스티벌을 중심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지역축제 방문동기와 이미지 및 축제만족도,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관광학연구
2018 .01
안동국제탈춤축제의 서비스 제공자와 관광객 간 축제속성요인에 대한 평가차이
대구경북연구
2016 .01
지역브랜드자산이 지역태도, 축제성과 및 지역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관광축제 방문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