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선행연구
Ⅲ. 실험 설계 및 가설 설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로고 디자인에서 아른하임 ‘력’ 및 ‘균형’이론에 대한 활용 연구: 중국 의약그룹 브랜드 로고를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3 .06
Logo Desig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5
Logo Desig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7
A Study on the Preference of Korean and Chinese Consumers for Visual Elements of Logos and Their Differential Integration - Focus on Chinese City Logos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3
‘아쿠아월드’: 제너레이티브 로고 디자인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중국 신 차 음료 브랜드에 대한 MZ세대의 인지반응 분석 -로고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네이버와 구글의 이벤트성 브랜드 경험 디자인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체면민감성이 소비자의 브랜드 로고 사이즈 선택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글로벌 기업 로고디자인의 배색 활용 현황 및 의미 -2015 밀워드브라운 글로벌 브랜드 가치 순위 100 기업 대상으로-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AI 생성형 로고디자인 사례 연구: 디자인씽킹뮤지엄 로고디자인을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10
로고디자인의 감성요소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관한 연구: 중국 신에너지 자동차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뤄쓰펀(螺蛳粉) 브랜드 로고의 시각적 요소 분석 -중국시장 점유율 10위 브랜드를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4 .09
기업 브랜드 이미지 한국과 중국의 비교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기호학 이론을 바탕으로 한 창의도시 브랜드 로고 연구 -국내 유네스코 창의도시 사례를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9
브랜드로고 디자인에 나타난 한국적 이미지에 관한 연구 :퍼스Charles Sanders Peirce 기호유형에 근거한 브랜드로고 분석을 중심으로
영상문화
2017 .01
기업 수준에서의 국가브랜드 가치상승 고찰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2
중국 제로 음료 라벨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연구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4 .09
기업의 사회적 책임 평가가 기업브랜드 이미지와 호감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CSR에 대한 평소 관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The Little CAT LOGO DESIG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08
웹사이트 컬러를 통해 본 브랜드 아이덴티티 비교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