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Ⅲ. 방법 및 절차
Ⅳ. 결과 및 고찰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각된 가치가 공유소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재화와 서비스 공유 간 비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2
디지털로 매개된 패션 소비 경험에 관한 탐색 : 패셔니스트가 되고 싶은 20대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23 .12
소비가치와 기업의 공유가치창출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아웃도어 브랜드 중심으로-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패션 라이브커머스 특성에 따른 하향식 공동가치창출과 접근효과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4 .08
선택적 소비절제(작은 사치) 경향이 명품공유서비스에 대한 효용인식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명품브랜드 수준에 따른 조절효과
소비문화연구
2020 .01
공유가치창출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 연구
상품학연구
2020 .01
대학생들의 공유서비스에 대한 소비 경험 및 소비 가치의 이해에 관한 질적 연구 : 내러티브 접근법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2 .12
공유경제 지각, 윤리적 소비, 숙박 공유서비스 이용의도의 관계: 한⋅중 관광객 비교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17 .01
패션, 사회, 미디어: 그 관계에 대한 이론적 연구
문화와 사회
2019 .04
공유경제 서비스의 지속이용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경제연구
2020 .05
자원공유의 결정요인 : 관련성, 경쟁전략, 자원유연성 중심의 논의의 통합
대한경영학회지
2015 .02
신뢰가 공유소비의도에 미치는 다차원적 영향: 재화와 서비스 공유 간 비교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9 .08
공유서비스 이용 후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신뢰와 효용가치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6 .08
경기도 공유경제 활성화 방안
정책연구
2016 .10
소유에서 공유로, 미디어 리터러시 역량에 따른 공유소비지속이용의도 연구: 지각된 가치와 신뢰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2 .03
서비스 구성요소와 순응 그리고 전환의도의 구조적 관계: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공유형 숙박서비스와 호텔서비스의 소비가치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네트워크 효과와 서비스 유형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9
스트리밍 라디오 서비스와 기존 디지털 음악 서비스들 간의 대체 가능성에 대한 실증 연구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6 .04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협력적 소비의 이용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협력적 로컬 거버넌스의 조절효과 -
e-비즈니스연구
202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