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이용동기와 유명인과의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SNS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의 시나웨이보 사례를 중심으로
정보통신정책연구
2015 .01
A Uses and Gratifications Approach to Weibo Use among Chinese International Students in the United States
Asian Communication Research
2018 .12
국내 OTT 서비스 이용자의 기대와 충족 분석 : 기대가치이론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0 .03
기대가치 이론을 통한 중국 해외직구 플랫폼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와 충족 분석
소비자문제연구
2024 .12
Evaluating the determinants of User’s Adoption of Social Media Advertising : Focus on SINA Weibo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4
소셜미디어 특성이 한국 국가 이미지와 한국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시나 웨이보를 중심으로
지역과 세계
2024 .05
“社死”现象探析 -以霍尊事件为中心-
한중사회과학연구
2022 .01
서울 관광콘텐츠에서 소비자 기여 행동: 중국 소셜미디어에서 좋아요, 댓글, 공유 간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06
How do Global Companies use Social Media for Corporate Communication? An Analysis of Corporate Communication Strategies in China
광고연구
2019 .12
숏폼(Short-form) 동영상 콘텐츠 시청 및 제작 과정에서의 추구된 충족(GS)과 획득된 충족(GO)이 이용에 미치는 영향: 충족격차모델을 적용하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2 .12
SNS(Social Network Site)를 통한 구전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중국 웨이보(微博)를 중심으로
국제지역연구
2015 .04
이용과 충족이론 관점에서 항공사 앱의 이용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11
An Empirical Study of Knowledge Sharing Behavior of the SNS: A Case Study of "Sina Weibo"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6 .01
중국 소셜미디어에서 관광 콘텐츠 확산에 미치는 영향요인 : 시나 웨이보의 서울관광 콘텐츠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02
숏폼 동영상 콘텐츠의 이용 및 제작 과정에서의 추구된 충족(GS)과 획득된 충족(GO)이 이용만족에 미치는 영향: 충족격차모델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A Study on the Competition Among Social Commerce Company Based on the Theory of Uses and Gratification of Online Consumer
e-비즈니스연구
2016 .10
1인 미디어 창작과 소비에 따른 이용 충족에 관한 연구 : 몰입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국내 웹소설 이용자의 이용동기에 관한 연구 : 이용과 충족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출판학연구
2022 .10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이용 동기가 지속적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 단체 채팅방 크기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0 .05
인터넷 동영상 플랫폼 서비스별 이용자 충족차원 적소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