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
Ⅲ. Design
Ⅳ. Results of Empirical Analysis
Ⅴ. Conclusion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미디어를 통한 뉴스 이용 간 이용자 충족 적소분석 : 인터넷뉴스, 포털뉴스, 모바일포털뉴스, 소셜미디어뉴스 비교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6 .12
비영리기관 광고 매체의 경쟁 · 보완 관계에 대한 연구 : 국제구호개발 NGO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7
라이브커머스와 TV홈쇼핑 간의 경쟁관계에 관한 적소분석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3 .12
A Review of Theoretical Models of Social Commerce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0 .07
한국 거주 대만인들의 페이스북 그룹 소셜커머스 이용동기와 지속적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이용과 충족 이론, 기술수용모델, 계획행동이론 변인을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21 .09
유료 구독형 OTT 서비스 간 적소분석 : 이용자 충족자원을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21 .07
동질성, 검증이론 변인이 페이스북 그룹을 통한 소셜커머스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대만인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1 .05
중국 소셜커머스의 소비가치가 만족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희소성 메시지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5 .06
인터넷 동영상 플랫폼 서비스별 이용자 충족차원 적소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8 .06
수단-목적사슬이론을 이용한 소셜커머스의 사용자 가치 분석
지식경영연구
2022 .03
적소이론을 적용한 국내 저비용항공사 간의 경쟁관계 분석
관광학연구
2020 .01
한・중 소셜커머스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의 만족과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소셜커머스‘위메프’와 중국‘메이퇀왕’여행상품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외식소비자의 유용적, 정서적 동기가 소셜커머스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간상호작용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5 .01
적소이론의 관점에서 본 종합편성채널의 편성행위에 관한 연구 : 프로그램 장르 의존전략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5 .07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서 고객만족의 결정요인과 구매후행동 연구
경영학연구
2017 .04
소셜미디어 경쟁을 통해 본 도서 메타데이터 인지에 관한 연구 : 적소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출판학연구
2020 .01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의 변천 및 기업의 진화 – 쿠팡, 티몬, 위메프를 중심으로 –
경영사연구
2017 .01
웹사용성 특성이 소셜커머스의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3
한·중 이커머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 비교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4 .10
[COVER STORY] 소셜커머스 역사속으로 사라지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