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표지]
[상충하는 역사적 기억들]
[독일-폴란드 교과서 협력과 공동 권고안]
[공동 역사교과서 프로젝트]
[맺음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역사화해를 위한 조건: 독일-폴란드 역사화해를 중심으로
서강인문논총
2019 .12
2012년 검정 『중학교 역사 ②』 교과서의 비교 분석 -‘대한민국의 발전’ 단원을 중심으로-
역사교육논집
2019 .01
독일
창비어린이
2016 .09
독일
창비어린이
2017 .12
독일
창비어린이
2015 .09
역사교과서, 역사인식, 그리고 시민의식
내일을 여는 역사
2015 .12
동아시아의 우호협력을 위한 다국 간 역사교과서 협의 활동과 의미
역사와교육
2015 .01
역사교과서 국정화가 역사교육 현장에 미치는 문제점
내일을 여는 역사
2015 .12
왜 독일 모델인가(1)
철학과 현실
2023 .03
고유경, 『독일사 깊이 읽기-독일 민족 기억의 장소를 찾아서』 (푸른역사, 2017)
서양사론
2017 .09
러시아의 폴란드 지배정책: 성격과 함의 (1795~1918)
동유럽발칸연구
2021 .01
역사 교과서 왜곡과 인간적인 삶
인물과사상
2015 .12
중국 역사 교과서에 나타난 ‘역사 공정’의 변화-신간 고등학교 세계사 교과서 속 한국과 동북아-
동북아역사리포트
2021 .11
지역 개념을 교육과정과 교과서에 담기 : 2022 교육과정과 교과서를 중심으로
함께 여는 국어교육
2024 .12
선을 넘는 교사들 - 폴란드어 : 폴란드 문학교육을 위한 현대적 도전
함께 여는 국어교육
2022 .09
20세기 새로운 정치상황 하에서의 폴란드 신고전주의 음악의 특징에 관한 연구
동유럽발칸연구
2017 .05
특집논문 : 세계화 시대 한국의 역사학과 역사교육 - 서양사의 시선
서양사론
2016 .03
[독일] ‘독일모델’ 배우기의 너머
역사학보
2017 .09
독일과 한국의 차이
월간에세이
2018 .11
2015 개정 초등영어 교과서 문화 분석 -4학년 교과서를 중심으로-
미래영어영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