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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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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사 서비스품질과 가치지각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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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학연구
2017 .01
키즈카페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
Tourism Research
2020 .01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그리고 고객만족 간의 영향 관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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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1
한국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몽골 진출 한국 커피숍 브랜드를 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20 .01
A Study on the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Orientation between O2O Service Quality and Customers’ Perceived Service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1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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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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