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장소 브랜드 복잡성, 장소 만족도, 장소 정체성, 장소에 대한 전념, 그리고 구전 간의 구조적 관계 -광주광역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관광학연구
2021 .01
지방자치단체의 내부 브랜딩 - 내부 마케팅과 리더십을 중심으로 -
마케팅관리연구
2015 .07
삶과 공간, 그 의미 확장의 체험주의적 해명
감성연구
2022 .02
장소 애착과 브랜드 애착: 애착 과정과 결과
관광연구
2023 .04
[발표 ②] 로컬브랜드 상권 방문객의 장소경험이 장소감 형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도시행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11
장소 연구의 핵심 주제 ‘장소의 정감’ 재논의와 장소 만들기에서 그 중요성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18 .02
글로컬라이제이션과 지역발전을 위한 창조적 장소만들기
대한지리학회지
2016 .06
2030세대 도시와 국가 브랜드 인식* : 지각된 적합성과 관계성에 대한 탐색
광고PR실학연구
2024 .02
관광지 진정성이 장소애착 및 장소만족도와 장소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1 .09
유니크 베뉴의 장소 정체성은 어떻게 구성되는가? - 빅데이터 분석을 중심으로 -
무역전시연구
2019 .01
도시브랜드의 구성개념 간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 대전광역시 지역주민의 관점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2
공공도서관을 위한 장소브랜딩모형의 설계와 브랜드이미지의 창조
한국문헌정보학회지
2024 .08
장소기반 환경교육을 통한 학습자와 자연간의 상호작용 및 장소감 양상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6 .06
도시관광에서 장소의 의미와 애착 : Visitor Employed Photography 적용
관광연구논총
2016 .11
유사브랜드를 활용한 장소브랜딩에 따른 장소이미지와 방문의도의 차이 검증
관광레저연구
2021 .05
채만식 소설 「탁류」의 장소성에 관한 연구
한국지리학회지
2021 .08
타자들의 장소
공간과 사회
2022 .06
로컬 브랜딩을 활용한 커뮤니티 재생계획 - 4.19사거리 일대 중심시가지형 도시재생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도시설계학회지 도시설계
2022 .10
한한령(限韓令) 이후 명동의 다층적 장소정체성에 기반한 장소마케팅 필요성
한국지리학회지
2017 .01
전통시장에서의 경험학습이 장소애착과 장소충성도에 미치는 효과
산업혁신연구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