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와인 소비자의 전문화 수준에 따른 시장세분화 분석
관광연구저널
2020 .12
내추럴 와인의 지각된 가치, 태도 및 구매의도 영향관계에서 관여도의 조절효과 - 와인전문가 및 애호도 집단을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8
내추럴 와인의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6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국 와인 산업의 현황과 전망
중국지역연구
2024 .02
와인관광동기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와인관여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0 .07
국가이미지가 와인이미지와 와인선호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와인관여도를 조절변수로 -
관광학연구
2015 .01
와인동호회 참여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관광레저연구
2022 .05
빅데이터 분석기법을 활용한 내추럴 와인의 언어네트워크 분석 연구
호텔관광연구
2020 .12
와인교육 경험에 따른 소비자의 와인 선택 행동 차이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8 .09
스페인, 중남미 와인의 국내 소비 증가와 스페인어 와인 레이블 번역에 나타나는 문제
이베로아메리카
2016 .12
한국와인의 대중화 및 활성화를 위한 선택속성의 중요도-만족도 분석 : 와인 소비자 유형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1
와인 페스티벌 방문객의 동기 및 세분시장화 연구 : 대전 국제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5
소비자의 개인가치에 따른 와인선택속성과 구매행동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5 .06
한국와인에 대한 인식 및 소비패턴 비교연구: 와인애호가와 일반소비자의 비교
관광레저연구
2020 .04
[Trend_Wine] 매출 1조 넘보는 와인 시장
매경럭스맨
2022 .02
한국와인평가가 지각된 가치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3
국제와인품평회에서 입상한 한국와인이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