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용소비자의 마케팅믹스요인(7Ps)이 전환장벽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7 .06
국내외 헤어살롱 브랜드 포지셔닝과 브랜드 확장전략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헤어살롱 소비자의 체험마케팅이 신뢰도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50대 이상 미용실소비자의 마케팅믹스 7Ps 요인이 고객만족과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헤어살롱의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의 관계에서 브랜드자산의 매개효과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헤어미용 O2O서비스품질과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 및 만족도의 관계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헤어살롱 서비스 품질과 고객 행동의 관계에서 브랜드 인지도의 매개효과
한국미용학회지
2022 .06
헤어 미용기업의 선호브랜드별 브랜드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준오헤어와 박승철헤어스투디오를 중심으로 -
한국미용학회지
2015 .12
헤어미용 소비자의 기대요소 및 재방문의도에 대한 연구: 방문경로를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3 .06
저가헤어살롱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COVID-19 관련 고객의 미용실 방역에 대한 위험지각이 미용실 회피와 선호 미용실 형태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1 .08
브랜드 협업이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적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21 .11
미용실의 인적서비스, 고객가치, 고객신뢰, 긍정적 감정, 재방문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아웃도어웨어 브랜드의 4Cs전략과 브랜드태도, 브랜드신뢰 그리고 미래행도의도 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0 .02
스포츠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브랜드적합성이 브랜드동일시,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헤어미용 온라인쇼핑 체험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1 .08
댄스스포츠 교육기관의 브랜드 아이덴티디가 브랜드 충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성인여성의 미용실 모발염색 행위의 특성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8 .10
스포츠브랜드 매장기반 체험마케팅이 브랜드 자산, 고객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뷰티샵의 SNS 마케팅 특성이 브랜드 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20~50대를 중심으로 -
대한미용학회지
202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