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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타깃형 게임수업 실행경험 및 교육적 의미 탐색
한국초등체육학회지
2023 .01
초등학교 네트형 게임의 실행 경험과 교육적 의미
한국초등체육학회지
2021 .01
초등학생들의 자기 주도적 체육수업에 대한 인식과정 탐색- 초등학교 4학년 동작도전 활동을 중심으로 -
한국초등체육학회지
2017 .07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기능성 게임 개발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게임 유저 타입에 따른 몰입과 게임 디자인 요소의 상관성 연구 -MOBA 게임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0 .10
이해중심 게임수업의 수정모형 적용 사례연구 : 초등학교 배구형 게임수업 중심으로
한국스포츠교육학회지
2017 .01
뉴스포츠 활용 체육수업에서 초등학교 고학년 여학생의 핵심역량 함양 과정 탐구
한국초등체육학회지
2020 .01
인지 심리적 모형을 기반으로 한 초등 수학 교육용 기능성게임 디자인 설계전략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12
게임산업의 기술유출 방지를 위한 법제도화 방안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1 .01
스포츠철학수업에서 토론게임의 효용과 활용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17 .06
중장년층을 포함한 고령자의 게임 경험과 사용자 유형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온라인 게임 콘텐츠의 사용자 몰입요소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11
노년층을 위한 기능성 게임의 유니버설디자인 방향성에 대한 연구 : 기능성 게임 사례의 사용자 대상별 특성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게임 유저 유형에 따른 게임 구조 콘텐츠별 선호도와 충성도에 관한 연구 - 롤플레잉 게임 사례 분석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전술게임수업모형을 적용한 초등학교 필드형 게임 실행경험
한국초등체육학회지
2020 .01
플립러닝에 기반한 교과 융합 체육수업 실행연구
한국초등체육학회지
2021 .01
디지털 스토리텔링 통한 게임 콘텐츠 개발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5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위한 불교문화원형 활용 사례연구 : 스마트폰 앱 게임 〈아바로〉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코로나-19에 대처하는 초등학교 체육수업의 현실과 개선방안
한국초등체육학회지
2020 .01
게임 저작권 분쟁 사례 연구 – 모바일 게임을 중심으로 -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2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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