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계획 행동 이론(TPB)을 적용한 미용실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4 .04
성인 남성의 행동유형에 따른 미용실 선택속성과 고객충성도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여성 베이비부머세대의 미용실 소비가치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선택속성의 매개효과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2 .12
미용실 관계자산이 고객몰입, 고객충성행동과의 영향관계 및 매개효과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50대 이상 미용실 이용 고객의 미용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미용실 선택요인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레저스포츠 수업에 대한 선택속성이 감정 반응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프랜차이즈미용실의 서비스속성이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8 .04
SNS를 통한 미용실 선택요인이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1 .12
미용실의 관계자산이 고객감정반응 및 고객만족도 간의 영향관계 및 매개효과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9 .01
미용실 광고 인식이 재방문과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6 .04
미용실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의 감정적 반응, 추천의도 및 이탈의도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5 .08
피부관리실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의 감정적 반응을매개로 고객의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8 .01
1인 미용실 이미지가 고객 만족도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9 .01
공유형 미용실의 인식이 근무환경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SNS를 통한 뷰티샵 선택속성이 SNS 태도와 만족 및 구전 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3 .03
리버스 쇼루밍 선택속성이 미용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뷰티서비스품질이 고객감정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08
SNS 이용자의 수상레저스포츠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2
피부미용관리실 고객의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의 영향관계에서 공간구성의 매개효과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