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골프연습장의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계획 행동 이론(TPB)을 적용한 미용실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4 .04
미용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06
미용실의 입지특성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의 성별조절효과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3 .09
미용실 선택속성이 고객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3 .04
미용실 인식과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미용실 선택요인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저가헤어살롱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뷰티서비스품질이 고객감정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08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이용고객이 지각하는 미용서비스품질과 만족도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뷰티서비스 고객만족 요인의 탐색적 접근 - 헤어미용 서비스를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09
헤어미용 O2O서비스품질과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 및 만족도의 관계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미용실 종사자역량이 서비스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3 .06
뷰티서비스업체의 환경품질과 과정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미용실 관계자산이 고객몰입, 고객충성행동과의 영향관계 및 매개효과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미용실 광고 인식이 재방문과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6 .04
네일리스트의 전문 신뢰 의사소통 능력과 고객만족 요인 간의 차이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19 .01
SNS를 통한 미용실 선택요인이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1 .12
네일샵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도가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헤어살롱 신뢰와 시술만족 및 재방문의사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