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기심 대처양식 척도 개발 연구: 대학생 표본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8 .01
대학생의 시기심과 우울의 관계 : 낙관성에 의해 조절된 후회의 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16 .01
대학생의 대상관계수준과 외로움의 관계 : 시기심과 억제, 회피 방어기제의 매개효과
사회과학연구
2018 .04
상향적 사회비교가 강박구매에 미치는 영향: 시기심과 과시적 소비 욕구의 매개효과
마케팅논집
2024 .09
대학생의 소외에 대한 두려움과 우울의 관계: SNS중독경향성과 시기심의 순차적 매개효과
상담학연구
2019 .12
선망(envy)의 유형별 선행요인과 차별적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2015 .01
선망이 대인관계 일탈행동 및 과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분배공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20 .01
Do We Always Hope to Become “Better” When We Experience Envy? Effects of Incidental Envy and Social Context on Self-Improvement Behavior
ASIA MARKETING JOURNAL
2017 .07
[Life_브라보 마이 러브] 동기 간의 시기심, 동생 부부 영원한 이별로 몰아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2 .12
인플루언서 특성이 선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세대별 조절효과 검증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3
조직 내 시샘과 부러움: 불공정성 지각, 자존감 수준, 그리고 반생산적 과업행동과의 관계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2018 .01
부러움의 유형과 자아해석의 고저수준에 따른 탐닉적 소비성향의 차이
산경연구논집
2018 .05
Social Comparison Theory and Interpersonal Contact : The Influence of Incidental Envy on Contacting Higher or Lower Status Others
ASIA MARKETING JOURNAL
2018 .07
악의적 질투가 소비자의 제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 : 심적 초점의 조절 효과
마케팅연구
2016 .08
SNS 선망 유형이 제품 구매의도에 미친 영향: 중국 위챗 사용자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1 .08
The Effects of Envy on Preference for Self-improvement Products
마케팅연구
2020 .02
우울증과 관계중독(의존증) 호소 내담자에 대한 상담적 접근과 치료 전략: 멜라니 클라인(Melanie Klein)을 중심으로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8
한국판 선망 척도 개발 및 타당화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1
The Effect of Two Types of Envy on Product Attitude: The Mediating Role of Perceived Product Quality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