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산업의 SNS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기업 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7
SNS 마케팅 특성 및 인플루언서 특성이 몰입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호도의 매개효과 및 인게이지먼트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1 .09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성공적 활용을 위한 항공사의 전략적 브랜드 관계마케팅에 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4
호텔산업에서의 SNS 마케팅 품질이 브랜드 이미지, 만족도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서울지역 인터내셔널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5
지방자치단체의 여행목적지에 대한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와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2 .06
5성급 호텔 객실상품의 SNS 마케팅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소비자의 기업 SNS 사용동기가 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SNS 사용행태를 중심으로
신산업경영저널
2016 .06
SNS 마케팅과 소비자가 인지하는 브랜드 이미지 관계에서뷰티 인플루언서 진정성의 조절효과 분석
인문사회 21
2023 .06
브랜드SNS의 특성과 신뢰, 고객충성도간의 관계
경영경제연구
2019 .02
항공사 SNS마케팅 특성이 고객만족,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SOR모형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3 .06
은행의 SNS 태도와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상호작용성, 정보유용성, 실용적 혜택을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16 .08
외식기업 SNS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 소비자 만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11
항공사 SNS 마케팅활동의 속성이 브랜드 태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24 .05
SNS 지각된가치가 SNS 신뢰를 통해 SNS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브랜드의 SNS 활용에 있어서 사회적 실재감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신뢰와 즐거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8 .01
커피전문점의 SNS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ㆍ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SNS의 활용한 대학생 학습의 결정요인과 중독성이 학업성취도와 학습지속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4
대학생소비자의 SNS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SNS 피로감의 매개효과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A Study on the Moderating Effect of Perceived Value in the Relationship between Airline SNS Marketing and Brand Image and Brand Attitude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