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재 멘토링 프로그램의 특징과 S대학교 융합영재 멘토링 사례
영재와 영재교육
2017 .01
소외계층 영재학생을 위한 온라인 멘토링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9 .08
초등 과학영재를 위한 과학의 본성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교육적 효과 분석
영재교육연구
2022 .12
소외계층 잠재적 과학영재를 위한 교육프로그램의 효과
영재교육연구
2017 .12
초등 영재 대상의 온라인 기반 창의적 문제해결 프로그램(CPSP) 개발 및 적용
영재교육연구
2021 .06
‘과학 전시전 기획’ 탐방 프로그램에 대한 초등 과학영재 학생의 인식에 영향을 미친 학습 경험 탐색
초등과학교육
2024 .04
예술을 융합한 수·과학 영재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과학의 정의적 특성과 학업적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및 효과성 연구
통합교육과정연구
2019 .01
만 5세와 초등학교 3학년 간 멘토링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
어린이미디어연구
2016 .06
수학영재프로그램 적용을 통한 초등학교 3학년 영재학생들의 학습유형 변화 분석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2015 .01
초등교사의 과학수업과 영재수업에 대한 기대도와 실행도에 관한 영재학생의 인식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8 .01
예비교사 온라인 멘토링 봉사 프로그램 사례 연구
교과교육학연구
2022 .02
초등수학 영재학급의 운영 실태 및 프로그램 분석
초등수학교육
2017 .01
초등학교 3학년 일반학급에 수학영재프로그램의 적용 연구
한국초등교육
2015 .01
초등과학 영재학생들의 프로젝트 수행에 대한 인식과 실태
영재교육연구
2022 .12
수학영재 프로그램 효과의 메타분석
영재교육연구
2020 .03
영재 교육 현장경험을 통해 얻은 과학 교사들의 효과적 영재 교수방법에 대한 인식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6 .06
수학 영재 교육프로그램을 일반 학급에서 적용한 교육 효과
영재와 영재교육
2020 .01
대학생 4321조 멘토링 프로그램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6 .01
영재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과학영재의 만족도 조사
과학영재교육
2022 .08
수학영재프로그램이 창의성 향상에 미치는 효과 메타분석
과학교육연구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