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텍스트 공간의 간-영토화 -들뢰즈와 가타리의 야금술 논의를 중심으로-
새국어교육
2022 .06
독자의 텍스트-되기 고찰 -들뢰즈와 과타리의 『천 개의 고원』 10장 ‘어느 분자의 회상’을 토대로-
새국어교육
2023 .03
텍스트 이해와 추상기계의 유목성 -텍스트 이해에 대한 거시적 접근 관점 고찰-
새국어교육
2021 .12
들뢰즈의 기호와 독자의 텍스트 이해
청람어문교육
2022 .03
텍스트 의미망 분석을 통한 학습부진 학생의 읽기 교육 방안
청람어문교육
2019 .01
참된 독자 탐구
청람어문교육
2020 .01
독자의 의미와 작문 교육의 방향-바흐친의 독자관을 중심으로-
청람어문교육
2018 .01
르페브르(H. Lefebvre) 공간론의 교육적 적용: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교원교육
2016 .01
독자 현존재의 본래성 탐구
한국초등교육
2021 .01
가상 세계 텍스트의 읽기
한국초등교육
2021 .01
수적 조직과 독자의 텍스트 이해 방식 -들뢰즈와 과타리의 <천 개의 고원> 12장의 조직 방식 논의를 기초로-
새국어교육
2022 .09
학습독자의 문학 감상에서 상호텍스트적 맥락화 양상 연구 -고전소설 '구운몽'을 중심으로-
고전문학과 교육
2019 .01
독자의 주체성 형성 방향 고찰 -레비나스의 타자 철학을 토대로-
새국어교육
2021 .12
공간에 대한 인문학적 사유와 유아교육에의 함의
유아교육학논집
2020 .10
나만의 공간을 찾아서: 공간, 그 쓸쓸함에 대하여
국토
2019 .12
앙리 르페브르 공간생산론에 기반한 무용교육공간 연구
성인계속교육연구
2017 .08
평생교육 공간에 대한 선호도 분석
교육컨설팅코칭연구
2020 .01
언어의 잉여성과 독자의 텍스트 이해: 들뢰즈와 과타리의『천 개의 고원』4장 ‘언어학의 기본 전제들’을 토대로
한국초등교육
2024 .06
늘림 읽기의 방법 고찰
청람어문교육
2021 .01
대학생의 독자로서의 자기 인식 연구
사고와표현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