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들뢰즈의 기호와 배움을 통해 바라본 유아교사들의 얽힌 되기 : 프로젝트 기반 STEM 교육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18 .01
독자의 텍스트-되기 고찰 -들뢰즈와 과타리의 『천 개의 고원』 10장 ‘어느 분자의 회상’을 토대로-
새국어교육
2023 .03
학교교육에서 진정한 배움의 의미 탐구: 들뢰즈의 「루스트와 기호들」을 중심으로
교육사상연구
2017 .01
들뢰즈의 기호를 통한 배움이 평생학습에 주는 시사점
평생교육학연구
2017 .01
독자의 의미와 작문 교육의 방향-바흐친의 독자관을 중심으로-
청람어문교육
2018 .01
매체언어의 기호 특성과 국어교육의 과제
청람어문교육
2023 .01
독자의 텍스트 이해 공간 생성 고찰 -들뢰즈와 과타리의 유목적 전쟁기계 논의를 중심으로-
새국어교육
2022 .12
참된 독자 탐구
청람어문교육
2020 .01
텍스트 의미망 분석을 통한 학습부진 학생의 읽기 교육 방안
청람어문교육
2019 .01
들뢰즈의 배움의 기호를 통한 유아교사의 경험탐구
교사교육연구
2017 .01
기호의 제국에서 살아남기
인문사회 21
2017 .01
텍스트 이해와 추상기계의 유목성 -텍스트 이해에 대한 거시적 접근 관점 고찰-
새국어교육
2021 .12
독자 현존재의 본래성 탐구
한국초등교육
2021 .01
기호에 갇힌 노인복지, ‘활기찬’의 덫 : 보드리아르의 사유를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7 .04
‘활기찬’ 노년의 덫, 기호의 정치경제학적 비판
노인복지연구
2021 .03
대학생의 독자로서의 자기 인식 연구
사고와표현
2024 .08
가상 세계 텍스트의 읽기
한국초등교육
2021 .01
독자의 주체성 형성 방향 고찰 -레비나스의 타자 철학을 토대로-
새국어교육
2021 .12
기호와의 우연한 마주침 그리고 배움 : 유아들의 바깥놀이를 중심으로
열린부모교육연구
2023 .03
교육인의 자기-교육: 기억의 상기와 기호의 해석
교육철학연구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