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논의 및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대면 환경에서 플립러닝 수업 효과 분석연구 - K 대학 교양 교과목 사례 -
문화와융합
2022 .03
간호교육에서 팀 기반학습 적용이 의사소통능력, 문제해결능력, 자기 주도적 학습능력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팀 기반 학습(Team-Based Learning)이 문제해결 능력, 의사소통 능력, 자기주도 학습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9
학습활동 유형이 자기주도학습 능력에 미치는 영향
문화와융합
2017 .12
학습공동체 프로그램에 참여한 대학생의 의사소통능력과 문제해결능력 간의 관계에서 자기주도학습능력의 매개효과
문화와융합
2024 .01
코로나19 상황에 중국인 유학생의 의사소통능력이 온라인수업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주도 학습능력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2 .02
학습공동체 참여자의 학습태도, 자기주도학습능력, 학습몰입, 문제해결능력 간의 관계 분석 - 비교과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07
방송통신대학 간호학 전공과정 간호사의 수업만족도와 학업적 자기효능감이 자기주도적 학습능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1
팀기반학습이 예비 스포츠지도자의 자기주도학습, 학습태도 및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간호학생의 자기주도 학습능력과 전공만족도가 대학생활적응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음악감상수업 참여 대학생의 대인관계 및 사회활동 적응에 관한 연구
문화와융합
2023 .10
창의성 향상을 위한 대학교양수업 음악?미술 융합감상교육 제안
기술경영
2021 .01
취약계층 학생들의 에듀테크 콘텐츠 활용 학습만족도 향상 방안 연구 : 자기주도학습 능력과 부모지지를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2 .12
팀 기반 학습이 간호학생의 학습태도, 학습동기, 문제해결능력, 수업참여도에 미치는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간호대학생의 에듀테인먼트 활성화를 위한 팀기반학습(TBL)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0
대학생의 자기주도학습이 학교생활만족도와 대인관계능력에 미치는 영향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대학생 융복합능력 함양을 위한학습공동체 효과성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대면/비대면 교육환경에서의 학습만족도(일부 치위생과 신입생을 대상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간호대학생의 자기효능감, 자기조절학습능력, 학습자 수업참여도가 온라인 수업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다문화건강학회지
2021 .01
체육교육의 학습역량 향상을 위한 자기주도 학습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