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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론 2. 이론적 고찰 3. 공연 머천다이징과 아이돌 굿즈 시장 4. 대중음악산업 아이돌 굿즈 온라인 플랫폼 사례 분석 5. 공연 머천다이징 수익 확대 전략 6. 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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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택트(Ontact) 시대, 공연예술 산업의 온라인 플랫폼 활용에 관한 연구
연기예술연구
2021 .01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비대면 공연 분석 연구* - 국내 공연예술단체 사례 중심으로 -
연기예술연구
2022 .02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온라인 공연이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5
온라인 기반 예술 공연의 관객 확보 요인에 관한 탐색 연구 - 시스템 사고에 기반한 피드백 구조를 중심으로 -
기술경영
2020 .01
공연예술시장 활성화를 위한 공연예술통합전산망(KOPIS) 개선방안 연구
문화와융합
2021 .08
공연예술콘텐츠의 가치와 융합적 구조 : 공연예술실황영상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코로나시대 비대면 공연예술의 현실과 과제 - 공연예술분야 종사자 및 전문가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1
뉴노멀 시대 공연예술 방향성 연구 - 국내 공연 예술인 사례 중심으로 -
연기예술연구
2023 .05
코로나19에 의한 뮤지컬 공연현황과 방향성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코로나19로 본 공연예술계 충격과 그 대응 방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온라인 기반 대중음악 공연의 활성화 방향 고찰
문화와융합
2021 .08
Sac on Screen 사업 분석을 통한 온라인 공연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8
전통공연예술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확보를 위한 전략적 방안 모색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뮤지컬에서 관람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공연요소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공연예술분야 온라인 공유 플랫폼 및 서브 콘텐츠 연구 - 『태양의 서커스 엔터테인먼트』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메타버스 환경 기반 공연예술 콘텐츠 특성 연구 - 국내 사례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09
메타버스 활용 인터랙티브 무용콘텐츠의 효용성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2
온라인 연극 공연 관객태도와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21 .12
공연예술콘텐츠로서 비대면 태권도공연의 이미지 포지셔닝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8
공연과 무역의 융복합, 공연무역의 유형과 확대 전략
문화와융합
2022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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