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디어기술 융합공연 사례분석을 통한 무대미술 전공 교과목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5
입체미술을 통한 미술교육 - 예술놀이의 가능성 -
문화와융합
2022 .09
중국 전통문화 기반 디지털 미디어 예술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메타버스 환경 기반 공연예술 콘텐츠 특성 연구 - 국내 사례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09
입체조형을 통한 초등미술 교육의 확장
문화와융합
2023 .04
4자유도 모션이 가능한 복합 무대 시스템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5
문화예술교육 분야에서의 미디어·융합 관련 연구동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1
가상현실 기술을 활용한 공연콘텐츠의 사례분석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미술은행의 현황과 문제점, 그리고 개선방향
문화와융합
2017 .10
공연예술콘텐츠의 가치와 융합적 구조 : 공연예술실황영상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미술감상교육에서 경험적 접근의 효과성 연구 - Giorgi 현상학적 방법론을 중심으로 -
문화콘텐츠연구
2020 .12
미디어 아트의 상업적 활용 사례와 가치에 관한 융복합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1
국내 미술 연구자의 특성 및 협업 패턴 분석: KCI 등재지 대상 통시적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6
디지털스토리텔링을 활용한 문화예술교육의 방향성에 대한 논의
문화와융합
2022 .10
중국 공연장 무대조명 시스템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장소 특정적 미술과 위치기반 미디어에서의 공간성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국내 미술학의 연구 생산성 및 키워드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3
뮤지컬 『All Shook Up』의 연출적 시노그래피 연구 – 디자인 구축 과정과 공연 적용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12
Eisner의 감식안 평가론에 근거한 예술교육론 구성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5 .12
다원주의 미술의 일상 통합의 제 문제
문화와융합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