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문헌고찰 및 연구가설 도출
Ⅲ. 연구조사방법
Ⅳ. 연구방법 및 가설 검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Future of Esports Industry and Esports Education
한국체육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
2022 .10
The Influence of Value Co-Creation Behavior on eSports Preferences, Intentions to Play Continuously and Spread e-WOM in eSports Culture
문화산업연구
2023 .03
방과후학교 e스포츠 참여 고등학생들의 지도자 행동유형, 지도자 신뢰, 스포츠 자신감, e스포츠 지속 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4 .06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인도스먼트(endorsement) 영향력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인플루언서의 특성, 콘텐츠의 특성, 의사사회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PR연구
2019 .01
K-이스포츠 브랜드 확산을 위한 백워드 설계를 적용한 초급 교육과정 설계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1 .12
e스포츠 분야에 관한 유럽-한국-태국의 법제 비교와 시사점
한국태국학회논총
2024 .08
e스포츠 체험 전·후에 따른 스포츠 가치 인식 및 태도 차이 분석: 스포츠 전공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3 .10
유튜브 리뷰 콘텐츠 인플루언서 특성이 정보 유용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인영향 민감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4 .08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콘텐츠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 인플루언서 애착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인플루언서 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와 준사회적 상호작용의 매개 역할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3 .04
e스포츠 관광시설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경험과 충성도의 영향관계 분석
호텔관광연구
2020 .09
관광인플루언서의 매력성과 지각된 가치, 태도 및 행동의도 간 구조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1 .11
교사 인플루언서의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교원교육연구
2021 .01
코로나-19 상황에서 중국 유학생의 e스포츠 참여와 스포츠 수용태도 및 학교생활 적응의 관계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2 .04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관광객의 애착, 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3 .03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성향이 인플루언서에 대한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3 .06
탑 인플루언서는 과연 무엇이 다른가? - 1인 마켓 인스타그램 내용분석 및 텍스트 마이닝
광고PR실학연구
2023 .02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3 .06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원산지, 제품, 인플루언서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통상정보연구
2020 .06
인간 vs. 가상인간 인플루언서의 광고 설득효과 비교: 지각된 역량, 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