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 방법
IV. 연구결과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Future of Esports Industry and Esports Education
한국체육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
2022 .10
The Influence of Value Co-Creation Behavior on eSports Preferences, Intentions to Play Continuously and Spread e-WOM in eSports Culture
문화산업연구
2023 .03
e스포츠 분야에 관한 유럽-한국-태국의 법제 비교와 시사점
한국태국학회논총
2024 .08
방과후학교 e스포츠 참여 고등학생들의 지도자 행동유형, 지도자 신뢰, 스포츠 자신감, e스포츠 지속 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4 .06
e스포츠 체험 전·후에 따른 스포츠 가치 인식 및 태도 차이 분석: 스포츠 전공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3 .10
e스포츠 관광시설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경험과 충성도의 영향관계 분석
호텔관광연구
2020 .09
코로나-19 상황에서 중국 유학생의 e스포츠 참여와 스포츠 수용태도 및 학교생활 적응의 관계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2 .04
e스포츠 인플루언서 특징이 준사회적 상호작용과 후원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프리카TV와 치지직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4 .06
이스포츠 교육에 대한 모든 것
한국체육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
2022 .10
Interactive livestreaming - Brand New Esports Audience Growth Solution
한국체육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
2022 .10
Unpacking the Impact of Value Co-Creation Behavior: A Study on eSports Preference, Competitive Motivation, and Purchase Intention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시청 문화의 변화와 e스포츠 콘텐츠 시청 동기가 심리적 행복감, 에반젤리즘,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3 .09
백워드 설계를 기반으로 한 역량 중심 학교 교육과정 개발
한국교육문제연구
2022 .06
럭셔리 브랜드와 e스포츠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e스포츠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O4O(Online for Offline) 관점에서
e-비즈니스연구
2023 .02
내러티브와 백워드 설계 통합 기반 이해중심 교육과정 설계 방안 탐구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22 .08
초등학교 교사들의 백워드 설계 경험의 내러티브에 관한 사례 연구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20 .01
역량 기반 교육과정 실행을 위한 미술과 교수·학습 및 평가의 설계 모형 구안
문화예술교육연구
2019 .01
새로운 법영역으로서의 스포츠법학 : 스포츠산업에 있어서 스포츠법학과 법률가의 역할
저스티스
2015 .02
백워드 설계 기반 초등학교 국어과 단원 개발 사례 연구: 문화 향유 역량을 중심으로
교육종합연구
2021 .12
럭셔리 브랜드와 e스포츠의 콜라보레이션을 활용한 가치창출 사례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