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Influence of Value Co-Creation Behavior on eSports Preferences, Intentions to Play Continuously and Spread e-WOM in eSports Culture
문화산업연구
2023 .03
Future of Esports Industry and Esports Education
한국체육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
2022 .10
방과후학교 e스포츠 참여 고등학생들의 지도자 행동유형, 지도자 신뢰, 스포츠 자신감, e스포츠 지속 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4 .06
e스포츠 분야에 관한 유럽-한국-태국의 법제 비교와 시사점
한국태국학회논총
2024 .08
K-이스포츠 브랜드 확산을 위한 백워드 설계를 적용한 초급 교육과정 설계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1 .12
e스포츠 관광시설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경험과 충성도의 영향관계 분석
호텔관광연구
2020 .09
커피 용기 디자인에 따른 소비자의 선호도, 편리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평점과 후기가 경험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선호 유사성과 선호 차별성의 조절 효과
소비자학연구
2022 .09
e스포츠 인플루언서 특징이 준사회적 상호작용과 후원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프리카TV와 치지직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4 .06
시청 문화의 변화와 e스포츠 콘텐츠 시청 동기가 심리적 행복감, 에반젤리즘,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3 .09
식품구매를 위한 라이브 커머스 이용동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와 식품 구매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10
호텔 이미지가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중국관광객에 한국선호도가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영향
무역연구
2016 .01
消費者涉入度對購買意願和購買行為的影響研究: 基於免稅店的實證分析
관광경영연구
2018 .01
Impulse Purchase Intention of Chinese Customers at the Large Scale Online Promotion Day : Focus on Intrinsic and Extrinsic Motivation Perspectiv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10
커피음용동기와 계획행동이론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12
외식 인스타그램 정보품질이 이용동기와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7
고객가치 Co-creation 행동이 고객의 명성, 플랫폼 신뢰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공동창출 정도의 조절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The Determinants of Mongolian Tourists' Purchase Intention: Moderating Effect of Involvement and Site Imag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