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조한진 (극동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스마트미디어학회 스마트미디어저널 스마트미디어저널 제13권 제2호
발행연도
2024.2
수록면
122 - 128 (7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오늘날 많은 기업을 중심으로 영업기회 확보와 영업 파이프라인 개선, 고객 만족도 증대라는 결과를 얻기 위한 수단으로 CRM을 사용하고 있다. 이와 같은 CRM은 고객의 행동 양식을 이해하여 기업경영의 질을 높이고, 조직의 업무절차 및 기술의 변화 과정을 마케팅, 판매, 고객 서비스 등에 활용하는 것이다. 본 연구에서는 중소기업에서 CRM 도입을 경제적 부담 없이 도입할 수 있도록 IP PBX를 이용한 소형 CRM을 설계 구현하여 성능을 측정한 결과 50인 이하의 사용자를 서비스할 수 있는 IP PBX와 연동하는 소형고객관리 시스템(SOHO CRM)으로 성능을 입증하였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