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음악콘텐츠 친숙성에 따른 관광지의 지각된 가치, 만족, 행동의도 간 관계 연구 : 여수밤바다를 사례로
관광연구저널
2020 .08
해외여행 정보원천과 친숙도가 관광지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미국 방문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3
The Influence of Experience on Online Shopping Familiarity and Purchase Intention
무역연구
2020 .01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관광지 서비스품질 인식, 이미지, 선택 의도의 영향 관계 및 친숙도의 조절 효과분석: 강원도 남이섬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09
관광지 친숙성이 관광지 이미지 및 관광지 신뢰, 관광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9
백화점의 특성과 소비자 반응관계 : 친숙성의 조절효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북촌한옥마을에 대한 관광객의 기억, 각성, 만족도, 그리고 충성도 간 구조적 영향관계 분석 : 친숙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8 .02
브랜드 친숙도에 대한 질적 및 양적 분석의 통합
상품학연구
2015 .01
A Study on Familiarity of Japanese Loanword by Korean Learners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8 .07
숙박업 품질인증제 친숙도, 신뢰도,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한국인 일본어 학습자의 한자어 친밀도에 관한 고찰
일본근대학연구
2018 .01
한국 리얼리티 프로그램 시청이 한국관광지의 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베트남 청년 시청자 중심으로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24 .03
초등학생의 식물친숙도와 기후변화에 대한 인식, 태도와의 관계
에너지기후변화교육
2018 .01
친숙하지 않은 수학, 잘하기 위한 공부법 5단계
나침반 36.5도
2025 .03
모바일앱을 통한 홈쇼핑의 특성이 소비자의 경험적 가치 및 몰입에 미치는 영향 : 놀이성향의 조절효과
경영연구
2021 .01
Examining the relationships of motivation, destination familiarity and destination image on intention to visit India
호텔경영학연구
2019 .01
관광지 공유가치창출의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6 .03
행위중독의 친숙함이 차별에 미치는 영향 : 도박중독, 인터넷게임중독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7 .11
경주지역 관광지의 거리지각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지 친숙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12
작업 기억과 주제 친숙도가 고등학생의 영어 읽기 이해에 미치는 영향
The SNU Journal of Education Research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