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한빙 (한국체육대학교) 김병식 (한국체육대학교) 任瑞紅 (천진사범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스포츠학회 한국스포츠학회 한국스포츠학회 제22권 제2호
발행연도
2024.6
수록면
283 - 293 (1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의 목적은 중국 태권도장 서비스품질·만족도·재구매의도 간의 인과관계를 규명하는데 있다. 연구대상자는 중국 621명의 태권도장 학부모이고 4요인 56문항에 응답하였다. 통계프로그램은 CEFA Version 3.04를 이용하여 확인적·탐색적 요인분석과 IBM AMOS 27.0을 이용하여 경로분석을 실시하였다. 그 결과 첫째, 태권도장의 서비스프로그램품질은 고객만족도에 통계적으로 정적 영향을 주었다. 둘째, 태권도장의 서비스용품·문화품질은 고객만족도에 통계적으로 정적 영향을 미쳤다. 셋째, 태권도장의 고객만족도는 재구매의도에 통계적으로 정적 영향을 주었다. 따라서 태권도장 경영관리자들은 고객이 태권도장을 체험하여 보고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대해서 평가할 경우 이러한 인과관계에 입각하여 구매의사를 결정한다는 것을 인식할 필요가 있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