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퍼스 기호학을 기반으로 한 올림픽 마스코트 디자인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9
축구월드컵 행사 마스코트에 나타난 지역 특성과 상징 표현 요소 고찰
지역과문화
2020 .01
Horror Zon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05
대학 마스코트의 체험요인이 지각된 가치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공포게임에서 긴장감 형성을 위한 시공간 설정 분석 : ‘사일런트 힐2’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7
AVG 좀비 게임의 공포 복합 요소가 플레이어 몰입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9
공포 영화의 심미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사실적인 인간형 게임 캐릭터 활용 현황분석과 제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공포어드벤처게임의 추적 인공지능 패턴 모델 제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한국공포영화의 시대별 괴물캐릭터의 특성 및 의미 분석
문화와융합
2019 .06
공간 인식을 이용한 증강현실 공포게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모바일 게임 캐릭터 본능적 차원의 감성디자인에 관한 연구- 모바일 RPG게임 천하의 캐릭터를 중심으로 -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2
중국 게임 캐릭터 디자인에 나타난 웰니스 요소 분석
한국웰니스학회지
2024 .11
영화장르별 등장인물 특성에 관한 수용자 주관성 연구 : 공포영화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에니어그램을 통한 게임 캐릭터의 성격 연구- 메이플 스토리를 중심으로 -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9 .01
한국과 중국의 캐릭터 디자인과정 인지적 사고특성 비교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9
A STUDY ON PATTERNS OF TRACKING AI IN HORRORADVENTURE GAME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07
한 · 중 · 일 〈삼국지〉 게임에서의 캐릭터 디자인 비교를 통한 차이점 요인 분석에 관한 연구 -조조(曹操)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6
디자인 유형분석을 통한 디자인 사고체계 구축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