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퍼스 기호학을 기반으로 한 올림픽 마스코트 디자인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9
축구월드컵 행사 마스코트에 나타난 지역 특성과 상징 표현 요소 고찰
지역과문화
2020 .01
Pine과 Gilmore의 체험경제이론을 적용한 식품기업의 쿠킹클래스 체험과 지각된 가치, 플로우 경험, 브랜드 태도 간의 관계 검증
식공간융합연구
2023 .03
체험이 브랜드 개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11
체험경제이론을 적용한 스크린야구장 체험요인이 즐거움, 체험가치,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04
브랜드체험관에서의 브랜드 정체성(BI) 표현에 관한 연구-국내 4개의 브랜드 체험관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마스코트 호러 장르 게임의 캐릭터 디자인 요소 분석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4 .04
호텔브랜드 체험이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과 브랜드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아웃도어 체험 마케팅이 브랜드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럭셔리패션브랜드 전시 체험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3
오프라인 매장의 체험특성과 환경특성이 지각된 가치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패션브랜드 O2O체험점 경험이 브랜드 몰입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3 .03
브랜드 체험이 지속적인 브랜드 앱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5
치유농업 체험요소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방문가치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문화공간을 통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소비자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 금융·보험기업의 브랜드 문화공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가전 브랜드 매장의 체험마케팅 공간 연출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4 .09
카카오톡 브랜드 이모티콘의 경험마케팅 요인이 브랜드 이미지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1
중국소비자들의 한국화장품에 대한 브랜드애착요인에 미치는 선행변인들과 충성도에 관한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1
고객참여 및 관계몰입이 오프라인 매장 체험에 미치는 영향 및 브랜드 팬쉽의 조절효과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증강현실 광고의 소비자 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