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참여 및 관계몰입이 오프라인 매장 체험에 미치는 영향 및 브랜드 팬쉽의 조절효과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가전 브랜드 매장의 체험마케팅 공간 연출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4 .09
체험경제이론을 적용한 스크린야구장 체험요인이 즐거움, 체험가치,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04
치유농업 체험요소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방문가치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무인매장의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9
Pine과 Gilmore의 체험경제이론을 적용한 식품기업의 쿠킹클래스 체험과 지각된 가치, 플로우 경험, 브랜드 태도 간의 관계 검증
식공간융합연구
2023 .03
장소 브랜딩에 따른 사용자 경험 연구-삼성, 애플의 체험 매장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체험이 브랜드 개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11
패션브랜드 O2O체험점 경험이 브랜드 몰입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3 .03
뮤지컬공연 소비자 감정체험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6
테마파크에서의 체험요소가 방문객 몰입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6
대학 마스코트의 체험요인이 지각된 가치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비대면 시대의 온·오프라인 통합매장의 서비스 활성화 전략에 관한 사례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9
증강현실 환경에서 체험요소(4Es)가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에 미치는 영향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1 .01
비대면 패션·뷰티 공연의 체험요인이 지각된 가치를 매개로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체험경제(4Es) 관점에 따른 실내 스포츠테마파크의 체험즐거움,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 간의 관계
여가학연구
2022 .11
메타버스와 오프라인 스토어의 브랜드 체험 비교 연구
감성과학
2023 .06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신에너지 자동차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혁신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5
국제해양레저위크(KIMAWEEK) 요트체험 참가자의 체험요인과 체험만족 및 재참가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A Study on the Influence of Family Affection Interaction Behavior on Experience Value in Family Tourism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