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경험 강화를 위한 스마트 패션스토어의 서비스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3
서비스디자인을 적용한 메타버스 플래그십 스토어에 관한 연구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4 .06
NH투자증권의 체험형 팝업스토어 브랜드 경험 연구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4
메타버스 활용 한국어교육에 대한 교사 인식과 교육적 적용 연구
문화와융합
2022 .06
서비스 유형에 따른 메타버스 특성연구: 월드와 아바타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6
가상세계를 기반으로 한 메타버스의 개념적 이해와 게임형 메타버스 스토리리빙의 구조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6
럭셔리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의 공간구성요소 융합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상해의 루이비통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9
가전 브랜드 매장의 체험마케팅 공간 연출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4 .09
몰입이론을 적용한 팝업 스토어의 브랜드 스토리텔링 마케팅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5
패션브랜드 O2O체험점 경험이 브랜드 몰입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3 .03
브랜드 확장에 따른 팝업스토어의 공간 아이덴티티 연구 -비 패션브랜드 라이선스를 활용한 패션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체험이 브랜드 개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11
메타버스와 브랜드 융합적 공간디자인의 실재감과 만족도의 관계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9
브랜드 및 공간 경험 디자인 방향성 기초 연구 Ⅰ -해방촌 신흥시장 팝업 사진 전시 사례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태동기의 메타버스 대학 교육 진단
문화와융합
2023 .01
모바일 게임 브랜드 팝업스토어 사용자경험 연구: 검은사막 모바일, 원신을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4 .03
브랜드체험관에서의 브랜드 정체성(BI) 표현에 관한 연구-국내 4개의 브랜드 체험관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2020~2022년 국내 메타버스 교육 연구 동향 분석 - 토픽 모델링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4
패션 멀티브랜드 스토어의 서비스스케이프와 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메타버스(Metaverse)의 기독교적 이해와 적용: 메타버스의 특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