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스마트 패션스토어의 서비스 사례분석
Ⅳ. 스마트 패션스토어의 서비스 분석과 방향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 멀티브랜드 스토어의 서비스스케이프와 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메타버스와 오프라인 스토어의 브랜드 체험 비교 연구
감성과학
2023 .06
브랜드 확장에 따른 팝업스토어의 공간 아이덴티티 연구 -비 패션브랜드 라이선스를 활용한 패션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스마트 웨어러블 패션브랜드 융복합 확장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9
몰입이론을 적용한 팝업 스토어의 브랜드 스토리텔링 마케팅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5
패션브랜드 O2O체험점 경험이 브랜드 몰입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3 .03
NH투자증권의 체험형 팝업스토어 브랜드 경험 연구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4
모바일 게임 브랜드 팝업스토어 사용자경험 연구: 검은사막 모바일, 원신을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4 .03
패션과 게임 융합의 게이미피케이션 사례와 의미 -럭셔리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9
럭셔리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의 공간구성요소 융합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상해의 루이비통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9
패션브랜드에서 활용된 일러스트레이션의 융합적 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9
서비스디자인을 적용한 메타버스 플래그십 스토어에 관한 연구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4 .06
럭셔리패션브랜드 전시 체험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3
메타버스와 융합을 통한 패션 브랜드의 가상 패션산업 사례 고찰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9
팬데믹 시대의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지속가능경영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스페이스 브랜딩 관점에서 스포츠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전략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패션과 예술의 융합으로 수용된 패션 백의 사례와 의미 고찰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3
사물인터넷 기반 스마트홈 환경의 브랜드 경험(BX)에 대한 개념적 고찰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2 .02
3D 가상 패션디자인 프로그램 융합 특성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9
현대 패션과 융합된 디지털 콜라주 아트의 사례와 가치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