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지속가능경영 사례 및 전략 분석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럭셔리패션브랜드 전시 체험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3
브랜드 확장에 따른 팝업스토어의 공간 아이덴티티 연구 -비 패션브랜드 라이선스를 활용한 패션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스마트 웨어러블 패션브랜드 융복합 확장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9
브랜드정보유무에 따른 패션제품 이미지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모기업 연상이 브랜드 포트폴리오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9
패션브랜드에서 활용된 일러스트레이션의 융합적 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9
소비자관점에 기반한 중국 브랜드의 디지털화가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지방자치단체의 통합브랜드에 대한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패션과 게임 융합의 게이미피케이션 사례와 의미 -럭셔리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9
호텔브랜드 체험이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과 브랜드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극단회피성향이 서브 브랜드를 이용한 브랜드 확장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8 .10
패션과 예술의 융합으로 수용된 패션 백의 사례와 의미 고찰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3
소비자의 지식수준이 서브 브랜드를 이용한 브랜드 확장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7 .11
패션 멀티브랜드 스토어의 서비스스케이프와 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기호학적 분석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B.I)가 패션쇼 공간 연출에 미치는 특성 연구 : Chanel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6
브랜드 체험이 지속적인 브랜드 앱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5
문화공간을 통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소비자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 금융·보험기업의 브랜드 문화공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브랜드 경험(Brand Experience)디자인 시스템 개발사례 연구 : ‘정家네곳간’ 브랜드 개발사례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중국 대학생의 스포츠 브랜드-자아이미지 일치성,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신뢰 그리고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02
키즈 패션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자녀의 성별에 따른 조절효과를 탐색하며-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