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몰입이론을 적용한 팝업 스토어의 브랜드 스토리텔링 마케팅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5
팝업스토어 공간의 사용자 경험 디자인 측정을 통한 선호 요인 분석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4 .09
NH투자증권의 체험형 팝업스토어 브랜드 경험 연구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4
브랜드 확장에 따른 팝업스토어의 공간 아이덴티티 연구 -비 패션브랜드 라이선스를 활용한 패션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브랜드 마케팅의 엔터테인먼트성에 대한 탐색적 연구 : 팝업스토어의 경험적 가치, 관계품질, 행동 의도 간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브랜드 마케팅의 엔터테인먼트성에 대한 탐색적 연구 : 팝업스토어의 경험적 가치, 관계품질, 행동 의도 간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4 .06
Research on User Experience Under the New Retailing Mode: Using the interactive marketing mode of the Estee Lauder POP-UP store as an example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브랜드경험 강화를 위한 스마트 패션스토어의 서비스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3
브랜드 및 공간 경험 디자인 방향성 기초 연구 Ⅰ -해방촌 신흥시장 팝업 사진 전시 사례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메타버스와 오프라인 스토어의 브랜드 체험 비교 연구
감성과학
2023 .06
럭셔리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의 공간구성요소 융합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상해의 루이비통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9
패션 멀티브랜드 스토어의 서비스스케이프와 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모바일 게임 동향과 모바일 게임 이용자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모바일 게임에 적합한 게임운영 시스템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태국 K-POP 팬들의 다문화 수용성이 K-POP 태도와 소비에 미치는 영향
문화와융합
2023 .10
딥러닝을 이용한 게임 전략 기반 사용자 행동 패턴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도시 브랜드의 전략적 활용을 위한 빅데이터 분석 : 서울시 도시 브랜드 “I SEOUL U” 사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1
스페이스 브랜딩 관점에서 스포츠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전략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장소 브랜딩에 따른 사용자 경험 연구-삼성, 애플의 체험 매장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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