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몰입이론을 적용한 팝업 스토어의 브랜드 스토리텔링 마케팅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5
모바일 게임 브랜드 팝업스토어 사용자경험 연구: 검은사막 모바일, 원신을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4 .03
팝업스토어 공간의 사용자 경험 디자인 측정을 통한 선호 요인 분석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4 .09
브랜드 확장에 따른 팝업스토어의 공간 아이덴티티 연구 -비 패션브랜드 라이선스를 활용한 패션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NH투자증권의 체험형 팝업스토어 브랜드 경험 연구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4
브랜드 및 공간 경험 디자인 방향성 기초 연구 Ⅰ -해방촌 신흥시장 팝업 사진 전시 사례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엔터테인먼트의 미디어 활용 방안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0 .12
브랜드경험 강화를 위한 스마트 패션스토어의 서비스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3
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의 미래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0 .12
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 담론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0 .12
메타버스와 오프라인 스토어의 브랜드 체험 비교 연구
감성과학
2023 .06
엔터테인먼트산업 분야에 적용될 수 있는 AI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카카오톡 브랜드 이모티콘의 경험마케팅 요인이 브랜드 이미지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1
삶의 향유와 엔터테인먼트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7 .12
엔터테인먼트 경영기획 활성화를 위한 문화마케팅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2
위치 반응형 센서를 통한 스페이스 마케팅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웰빙과 웰다잉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산업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6 .12
엔터테인먼트와 융합교육의 현재와 미래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9 .12
엔터테인먼트 기반 융합교육의 현재와 과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9 .12
AI시대 엔터테인먼트 트렌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0